| 2025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운영 안내 1. 수업기간: 2025. 6. 30.(월) ~ 2025. 7. 18.(금) 2. 개설교과목: 첨부파일 참고(원격수업, 혁신수업은 변동될 수 있음) 3. 수강신청 대상자: 학부 재적생(휴학생 등 포함), 타 대학 학생중 총장의 승인을 받은 학생 4. 주요일정 
| 구분 | 일정 | 비고 |  
| 현장실습 교과목 수강신청 | 25. 4. 30.(수) ~ 5. 2.(금) | (표준)현장실습Ⅰ,Ⅱ   (자율)현장실습Ⅰ,Ⅱ   (표준)국외현장실습Ⅰ,Ⅱ   (자율)국외현장실습Ⅰ,Ⅱ |  
| 수강신청 | 25. 5. 19.(월) ~ 5. 21.(수) | 재적생 중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 수강신청 가능 학점: 6학점 이내   - 정규학기 이수학점에 포함하지 않고 별도 인정   - 타 대학 계절수업, OCU, KCU 계절수업 등 포함 2025-1학기 현재 이수중인 교과목은 재수강 불가 |  
| 1차 수강신청 변경 | 25. 5. 22.(목) ~ 5. 27.(화) | 수강신청 가능 학점 범위 내에서 신청 및 변경 가능 |  
| 개강·폐강과목 확정 | 25. 5. 29.(목) | 수강신청 인원이 20명 미만일 경우 폐강   (기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 |  
| 2차 수강신청 변경 | 25. 6. 2.(월) ~ 6. 4.(수) | 본인이 수강신청한 교과목이 폐강된 학생 대상 |  
| 수강료 수납 | 25. 6. 9.(월) ~ 6. 13.(금) | ★수강료 수납기간 이후 추가 등록 절대 불가능   수강료 미납은 수강포기로 간주, 수강신청 삭제 * 수강료: 학점당 25,000원 * 고지서출력 및 납부방법   - 학사정보-수강-계절학기등록-계절학기관련 출력   → 수협은행 전 지점에서 고지서 납부      (계좌이체로 타행에서 수납 가능) * 수강료 납부 확인   - 학사정보-수강-계절학기등록-등록금납부확인 |  문의: 051-629-5280 학사관리과 |